검색

성남시설관리공단 "나눔 바자회"

성남시시설관리공단, ‘아름다운가게’자선 바자회 개최...

가 -가 +

변건석기자
기사입력 2012-05-29

성남시시설관리공단이(이사장 염동준) 국내 대표적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가게에서 기념행사로 나눔 바자회를 가졌다.

공단은 지난 25일 분당구 이매동 소재 아름다운가게(아트센터 내)에서 ‘성남시시설관리공단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하루’를 열고, 남광우 관리사업본부장을 비롯 공단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의류와 신발, 전자제품, 도서, 각종 생활용품 등 약 3,300여점들이 시민들에게 판매됐다.
 
▲ 성남시설관리공단 염동준 이사장이 바자회 장을 둘러보고 있다.                                                     © 시사&스포츠

바자회에는 시민 500여명이 찾아 성황을 이뤘고, 공단 직원들이 물품정리, 안내, 물품 판매 등 자원봉사활동도 펼쳐 눈길을 끌었다.

공단 염동준 이시장은“함께 나누며 사랑을 실천하는 이번 행사가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데 협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수익금은 전액 힘들고 어려운 이웃과 또 이들을 지원하는 공익자원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나눔 바자회"를 통해 아름다운 하루를 만들자며.                                                                             © 시사&스포츠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