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남시자원봉사센터 ㈜남유에프엔씨와 함께하는 ‘한 부모가정 신학기 책가방 학용품 지원’

가 -가 +

변건석기자
기사입력 2021-02-25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는 24일 오후 4시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 ㈜남유에프엔씨와 함께하는‘한 부모가정 아동 신학기 책가방 학용품 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남유에프엔씨(남유숙⋅박동철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아동의 신학기를 응원하고자 책가방 및 학용품(자사 제품 아이 보들 손 소독제 외 6종 및 문구 세트), 총 13,000,000원상당 물품을‘우리 한 부모복지협회’를통해 관내한 부모세대 입학 아동 68명에게 전달했다.

▲ 성남시자원봉사센터 ㈜남유에프엔씨와 함께하는 ‘한 부모가정 신학기 책가방 학용품 지원’.     © 시사&스포츠

 

㈜남유에프엔씨 박동철 대표는 전달식에서 “ 코로나19로 인해 더욱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한 부모세대 아동이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참여로 지역사회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덕은 센터장은 “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신학기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심에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박동철대표님께 감사드리며,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아동복지증진’ 향상을 위한 ‘나눔 공유플랫폼’의 역할에 센터가최선을다하겠다. ” 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