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남도시개발공사, 감정노동자 권익보호 캠페인 진행

가 -가 +

변건석기자
기사입력 2020-10-23

성남도시개발공사는 악성 민원 방지 및 감정노동자 권익 보호를 위해 성남탄천운동장 이벤트홀에서 캠페인을 벌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님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행복한 성남도시개발공사를 만듭니다.」란 슬로건으로 감정노동자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및 권익향상에 이바지하고자 마련됐다.

▲ 성남도시개발공사, 감정노동자 권익보호 캠페인 진행.     © 시사&스포츠

 

캠페인은 다음 달 30일까지 ▲SNS 릴레이 캠페인 ▲카드섹션 캠페인 ▲사업장 및 고객 접점 근무지에 감정노동자 보호 안내문 게시 등 온·오프라인 캠페인으로 전개한다.

 

이 밖에도 공사는 고객 응대 근로자 건강 보호를 위한 감정노동 관리 추진계획을 바탕으로 ▲감정노동 실태조사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시스템 마련 ▲감정노동자 보호 표준 매뉴얼 배포 ▲교육 및 상담 지원 등 감정노동으로 인한 직무스트레스 예방 및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공사 윤정수 사장은 “감정노동자 권익보호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직원간의 상호존중하고 배려하는 올바른 서비스 문화를 만들고 감정노동자를 보호하는 근로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