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더블유비스킨, 성남시체육회에 손소독제 3만여 개(5억 상당) 기부

성남시체육회, 성남시에 손 소독제 1만3천 여개 전달...장애인체육회 및 각 종목별에도 전달할 예정...

가 -가 +

변건서석기자
기사입력 2020-08-28

8월 27일(목), 오전 11시 ㈜더블유비스킨과 성남시체육회는 최근 전국적으로 재 확산되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물품(손소독제 3만 여개, 5억 상당)은 전국적으로 재 확산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필수 제품인 손소독제 등을생산하고 있는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 이용기 성남시체육회장이 (주)더블유비스킨 김왕배 대표 일행과 담소를 나누고 있다.     © 시사&스포츠

 

성남시체육회 이용기 (회장)은 “코로나19로 기업들도 어려운 시기에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한 ㈜더블유비스킨의 소중한 기부에 감사드리며, 기부물품이 30만 체육인들과 시민들을 위해 뜻깊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주)더블유비스킨 김왕배 대표.     © 시사&스포츠

 

㈜더블유비스킨 김왕배 (대표)도 “코로나19로 국내외 많은 기업들도 힘들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성남시 체육인들과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더블유비스킨은 CSR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앞으로도 활발한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7년 설립된 ㈜더블유비스킨은 무로, 여우화장대, 폴메디슨, 트리트룸, 슬리컬리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기업으로서 수년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한국소비자감동지수,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등을 연속해서 1위를 달성하며 건실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 3만 여개의 손 소독제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 시사&스포츠
▲ 기부된 3만 여개의 손 소독제.     © 시사&스포츠
▲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시사&스포츠

 

㈜더블유비스킨은 작년에도 네 차례에 걸쳐 5억원 상당을 소외된 계층과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였으며, 올해도 CSR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오후 2시 성남시에 전국적으로 재 확산되고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극복을 위한 ‘손소독제’ 1만 3천여 개를 성남시에 전달했다.

▲ 이용기 성남시체육회장이 성남시 손성립 국장에게 손 소독제를 전달하고 있다.     © 시사&스포츠

 

또한, 이용기 성남시체육회장은 남은 손 소독제를 각 종목별로 골고루 전달할 예정이며, 성남시장애인체육회에 2천여 개, 학교운동부 등 성남시 체육인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남시체육회 이용기 회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예방을 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성남시를 위해 30만 체육인의 뜻을 모아 코로나를 함께 극복하고자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성남시체육회는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남시 정책에 적극 협조하고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시사&스포츠

 

한편, 성남시체육회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5차에 걸쳐 성남시 회원 종목단체 사무실과 생활체육 시설 등을 직접 찾아가는 방역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임직원과 회원 종목단체가 참여하는 ‘사람의 헌혈운동 캠페인’을 추진하였고, 야외 운동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음악 체조와 스트레칭 영상 보급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