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승민 의원, 김은혜 후보 수도권 승리의 선봉장

김은혜 후보의 승리를 위한 유승민, 정병국의 지원...“분당 갑 김은혜의 승리가 미래통합당 수도권 선거의 시작”...

가 -가 +

변건석기자
기사입력 2020-04-03

미래통합당 유승민 의원은 2일 낮, 경기도 성남시 분당갑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김은혜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김은혜 후보를 응원했다.

 

이 자리에서유승민 의원은 김은혜 후보와 30여 분간 문재인 정부의 무능 부패 그리고 경제 실정과 코로나 사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 탄천 변에서 유시민, 정병국 의원과 함께.     © 시사&스포츠

 

“보수의 보수답지 못했음에 대한 반성과 함께 보수 개혁의 길을 이끌 유능한 새로운 피.”라고 김은혜 후보를 평가한 유승민 의원은 “이번 4.15 총선으로 문재인 정권의 무능과 부패 그리고 실정을 중단시켜야 한다. 분당 갑에서의 김은혜 후보의 승리가, 미래통합당의 수도권 선거 승리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꼭 이겨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서 유승민 의원은 김은혜 후보와 함께 성남시를 가로지르는 탄천 변으로 나가 시민들에게 인사하며, 김은혜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 탄천 변에서.     © 시사&스포츠

 

이 자리에 미래통합당 경기권역 선거대책위원장인 정병국 의원도 합류하여 유승민 의원, 김은혜 후보와 함께 시민들에게 김은혜 후보를 꼭 국회의원으로 선택해 위대한 분당, 위대한 판교를 만들어 달라고 외쳤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