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 30가정에 ‘긴급구호물품’ 전달

가 -가 +

우성균기자
기사입력 2020-03-30

2020년 3월 27일(금)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채정환, 이하 성남장복)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로 인하여 외출이 어려운 장애인 30가정을 대상으로 3월 27일(금) ~ 4월 17일(금) 4주 간 ‘긴급구호물품’을 배분한다.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 30가정에 ‘긴급구호물품’ 전달.     © 시사&스포츠

 

본 사업의 구호물품은 외출이 어려운 장애인의 생계유지를 위해 간편식품 및 밑반찬, 마스크ㆍ손소독제 등의 위생용품,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롯데백화점 분당점, (주)세노컴퍼니, 주식회사 다나음, (주)큐어젠, ㈜씨케이하우스의 후원물품과 성남시의 지원으로 제작됐다.

 

키트를 전달받은 지체장애인 김○○은 “집 밖을 나서는게 불안해서 생필품을 구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그런데 많은 생필품들과 손쉽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받으니 너무 고맙고 안심이 된다”고 말했다.

 

성남장복의 채정환 관장은 “장애로 외출이 어려운 장애인들에 대한 걱정이 컸는데 중요한 시기에 따뜻한 손을 내밀어 준 지역사회 기업들과 성남시에 감사드리며 위기상황에 장애인들이 안전문제에 있어 소외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