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남시자원봉사센터, ‘한화테크윈과 함께하는 사랑의 떡국 나눔’

가 -가 +

변건석기자
기사입력 2020-01-22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에서는 1월 21일(화) 분당구에 위치한 한화R&D센터 1층 교육실에서 한화 5개사(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테크윈, 한화디펜스, 한화파워시스템, 한화정밀기계)가 후원하는 ‘한화와 함께하는 사랑의 떡국 나눔’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떡국 나눔’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총 1,500만원 상당의 떡국재료키트 500개를 제작하여 전달하는 행사로, 한화 5개사 임직원 40여명이 모여 떡국재료를 박스에 넣고 포장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으며, 관내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 기관에 전달되었다.

▲ 성남시자원봉사센터, ‘한화테크윈과 함께하는 사랑의 떡국 나눔’.     © 시사&스포츠

 

특히 이번행사에 임직원이 만든 떡국재료 키트에 제작한 직원의 이름을 표기하여 받는 이들로 하여금 추운겨울 더욱 외로워지는 명절에 선물을 받는 느낌을 줌으로써 소외된 이웃의 마음까지 배려하는 한화직원들의 따뜻함에 더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했다.

 

한화는 이번 진행된 사랑의 떡국 나눔 활동을 시작으로 ‘사랑의 여름김장’, ‘한가위 희망 나눔’, ‘사랑의 성남산타’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올 한 해 동안 실천할 예정이다.

▲ 성남시자원봉사센터, ‘한화테크윈과 함께하는 사랑의 떡국 나눔’.     © 시사&스포츠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이덕은 센터장은 “새해 뜻깊은 행사를 진행해주신 한화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떡국재료 나눔으로 우리 소외된 이웃들에게 설날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