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희망2020나눔 캠페인 나눔으로 행복한 성남

이웃돕기 성금모금 생방송 12월 6일 성남시청서 진행...

가 -가 +

박용배기자
기사입력 2019-12-10

이웃돕기 성금모금 특별 생방송인 희망2020나눔 캠페인 「나눔으로 행복한 성남」 이 12월 6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펼쳐졌다.

 

성남시(시장 은수미)가 후원하고, 성남지역 케이블방송사인 아름방송,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3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성남시청 로비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 희망2020나눔 캠페인 나눔으로 행복한 성남.     © 시사&스포츠

 

일반시민뿐 아니라 단체, 기업 등이 성금모금에 동참하고, 오프닝 시간에 성남시립합창단 공연을 시작으로 모금방송 사이에 가수 김현성의 공연, 생황(국악기)연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실천하고 나누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모금된 모금액은 복지사각 지대에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 이웃돕기 성금모금 생방송 12월 6일 성남시청서 진행.     © 시사&스포츠

 

성남시는 2018년에도 시청 로비에서 특별 생방송 행사를 통해 1억7천5백만 원의 성금을 모금하여 장애인 밑반찬 배달사업, 무한 돌봄 교통카드 지원 사업, 다해드림하우스 지원 사업 등 복지사각 지대를 최소화하도록 맞춤형 복지를 실시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