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수내지하차도 성능개선공사 등” 특별조정교부금 17억 원 확보

가 -가 +

변건석기자
기사입력 2019-09-20

경기도의회 이나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7)은 경기도로부터 17억 원의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나영 의원이 확보한 특별조정교부금은 ‘수내지하차도 성능개선공사’ 10억 원, ‘수내1동 어린이공원 시설물 정비사업’ 5억 원, ‘이우학교 주변 보도 설치’ 2억 원 등 총 3개 사업으로 17억 원이다.

 

‘수내지하차도’는성남시 기존 시가지와 신시가지를 잇는 중요한 연결도로로써, 내구연수 경과에 따른 노후정도가 심해짐에 따라 구조물의 안전 확보 및 재난예방을 위한 구조물 성능개선이 시급한 상태이며,‘수내1동 어린이공원’ 시설물은 노후화가 극심하여 이용객들의 안전사고 및 이용 불편을 호소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는 상황이다.

 

또한 ‘이우학교’ 주변의 보도가 없어 학교를 통학하는 보행안전이 확보되지 않은 실정이다.

 

이나영 이원은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를 통해 도로환경개선으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공원 노후 시설물 보수와 학교 주변 보도설치 등으로 안전한 놀이 공간 및 통학환경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밝혔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