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모로코 대표단 청소년교류활동 진행

가 -가 +

김경숙기자
기사입력 2019-08-16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관장 최경환)에서 오는 24일(토) 모로코 청소년 대표단이 방문하는 국가 간 청소년교류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국가 간 청소년교류활동의 경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연계하여 수련관 자치기구 청소년과 다양한 국가의 청소년이 만나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청소년 국제 교류의 장이다.

 

오는 24일, 모로코 대표단과의 청소년 교류활동은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을 대표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아마빌레]를 비롯한 7개 자치기구 청소년이 참여하여 관계형성 프로그램 및 수련관 라운딩, 메이커 체험활동이 이루어 질 예정이다.

 

특히 메이커 체험활동의 경우, 4차 산업혁명과 관련하여 레이저커팅기를 이용한 ‘나만의 우드 피아노 스피커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국가 간 청소년교류활동은 수련관 자치기구 청소년의 해외 청소년 교류 네트워크 형성은 물론 문화적 다양성을 이해하고, 건전한 세계관을 확립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