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남시청으로 피서 가자” 하늘극장서 영화 40편 무료 상영

시원한 에어컨 바람 속 여름휴가 즐겨요...

가 -가 +

박용배기자
기사입력 2019-07-18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오는 720일부터 817일까지 시청 2층 종합홍보관 하늘극장에서 40편의 영화를 무료 상영한다.

 

시청을 찾는 시민들이 에어컨 바람이 시원한 곳에서 영화를 보며, 무더위를 식히고, 방학을 맞아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게 하려고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

▲ 성남시청을 찾은 시민들이 2층 하늘극장에서 ‘인크레더블 2’ 영화 관람 중이다.     © 시사&스포츠

 

상영작은 윌리’,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캡틴 스터비’, ‘마야 2’ 등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들이다.

 

평일과 토요일 오전 10, 오후 3시 등 하루에 두 차례 상영하며, 당일 매회 48명 선착순으로 입실하면 된다.

 

하늘극장은 지역 내 72개 초등학교 3학년 교과 과정인 우리 고장 성남의 현장 학습차 종합 홍보관을 찾는 학생들에게 관련 영상물을 보여주는 곳이다.

 

시청 9층 하늘 북 카페와 아이사랑 놀이터, 시청 광장 너른 못 음악 분수대, 간이 물놀이장등과 함께 가족 단위 시민이 즐겨 찾는 이색 피서지로 인기다.

 

시는 지난해에도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무료 영화 상영 행사를 열어 하늘극장을 찾은 1,200여 명의 관람객에 호응을 얻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