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남시청으로 피서 가자” 하늘극장서 영화 40편 무료 상영

시원한 에어컨 바람 속 여름휴가 즐겨요...

가 -가 +

박용배기자
기사입력 2019-07-18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오는 720일부터 817일까지 시청 2층 종합홍보관 하늘극장에서 40편의 영화를 무료 상영한다.

 

시청을 찾는 시민들이 에어컨 바람이 시원한 곳에서 영화를 보며, 무더위를 식히고, 방학을 맞아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게 하려고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

▲ 성남시청을 찾은 시민들이 2층 하늘극장에서 ‘인크레더블 2’ 영화 관람 중이다.     © 시사&스포츠

 

상영작은 윌리’,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캡틴 스터비’, ‘마야 2’ 등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들이다.

 

평일과 토요일 오전 10, 오후 3시 등 하루에 두 차례 상영하며, 당일 매회 48명 선착순으로 입실하면 된다.

 

하늘극장은 지역 내 72개 초등학교 3학년 교과 과정인 우리 고장 성남의 현장 학습차 종합 홍보관을 찾는 학생들에게 관련 영상물을 보여주는 곳이다.

 

시청 9층 하늘 북 카페와 아이사랑 놀이터, 시청 광장 너른 못 음악 분수대, 간이 물놀이장등과 함께 가족 단위 시민이 즐겨 찾는 이색 피서지로 인기다.

 

시는 지난해에도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무료 영화 상영 행사를 열어 하늘극장을 찾은 1,200여 명의 관람객에 호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