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화 5개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가 -가 +

변건석기자
기사입력 2019-06-12

성남시자원봉사센터는(센터장 이덕은 / 이하 센터) 611() 한화 5개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 한화 5개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 시사&스포츠

 

이번 김장행사는 한화5개사(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테크윈, 한화디펜스, 한화파워시스템, 한화정밀기계)임직원의 후원과 100여명의 활동참여로 진행되었으며, 800여개(3,45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 박스가 제작되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되어 4년째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사랑의 여름김장 나눔활동은 겨울 김장김치가 떨어질 때 즘인 5~6월경에 진행되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한화 5개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 시사&스포츠

 

이덕은 센터장은 김장은 겨울에 담근다고 알고 있지만 오히려 어려운 이웃들은 김장 김치가 떨어지는 시기인 여름에도 김치 필요한데한화5개사임직원의 후원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여름 김장 김치를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한화와 함께 4년째 진행되고 있는 여름김장이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