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남시체육회 제9차 이사회 개최해

13명의 이사를 해임하고 5명의 신임 이사 인준 가결...권금중 사무국장 이사회에서 인준 가결...

가 -가 +

변건석기자
기사입력 2018-10-03

성남시체육회가 1일 오전 10시 성남시체육회 4층 회의실에서 “2018년도 성남시체육회 제9차 이사회”가 개최됐다.
▲ 성남시체육회 이용기 상임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시사&스포츠

이날 이사회에는 29명의 이사 중 19명이 참석해 성원이 되었으며, 이용기 상임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오늘 이사회에 참석해 주신 부회장님 및 이사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고 성남시체육회가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2018년도 성남시체육회 제9차 이사회에서는 제8차 이사회 결과보고와 사임이사(13명) 보고 사항이 있었으며, 심의 안건으로는 성남시체육회 규정 개정(안)심의의 건, 신규단체 가입심의의 건(당구), 성남시체육회 종목단체 등급 분류 심의의 건, 신임이사 보선의 건5명), 사무국장 임명 동의의 건 등으로 이사회를 개최했다.
▲ 성남시체육회 제9차 이사회 회의 모습.     © 시사&스포츠

윤종원 부회장의 전직이사 사임과 관련해 절차상의 문제가 있다는 지적에 이왕제 과장은 답변을 통해 사임서를 받아 해임을 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규단체 가입과 관련해서는 입회 및 탈퇴에 관한 규정 제4조(정회원단체의 가입요건)에 의거 신규단체 가입 인준에 관한 건을 승인 받았으며, 클럽 수 10개와 회원 234명을 확보하고 있는 성남시당구연맹에 대해 승인으로 가결했다.

또한 성남시체육회 종목단체 등급 분류 심의의 건은 성남시종목단체 규정 2장 제5조(조직)에 의거 * 종목단체는 본회에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종목단체는 정회원단체(동호인조직 등록 팀 10개 이상), 준회원단체(동호인조직 6개 이상, 등록 팀 1개 이상) 및 인정단체(동호인조직 6개미만)로 구분하고 있다.

성남시체육회 신임이사 선임은 5명을 성남시체육회 이사로 선임해 사임으로 인한 결원에 대한 보충으로 새로운 이사들을 선임했다.

또한 7월말일자로 퇴임한 사무국장의 공석을 신임 권금중 사무국장으로 임명에 대해 이사회에서 원안대로 승인을 받아 오는 10월4일부터 정식으로 출근하는 것으로 결정하고 이사회를 마쳤다.
▲ 성남시체육회 제9차 이사회 회의를 마치고.     © 시사&스포츠

성남시체육회가 이번 이사회를 통해 그동안 문제가 많았던 이사회와 사무국을 어느 정도 정리를 하는 수순을 밟고 있는 가운데 아직도 집행부와 동호인들 간의 문제가 발생되어 정상적인 운영을 하고 있지 못한 단체에 대해 사고단체로 추가해 성남시체육회를 더욱더 견고하게 다져갈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