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성남시지회 발대식 가져

발대식을 마친 후 크리스마스 선물 60가구 중 25일 당일에는 하대원동에 배정된 23개 가구에 아름다운 마음상자를 전달...

가 -가 +

변건석기자
기사입력 2017-12-26

지난 25일,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이사장 안상수) 성남시지회가 오전 10시 30분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주민센터에서 발대식을 갖고 정식 출범했다.
▲ 중원구 하대원주민센터에서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성남시지회 발대식을 마치고.     © 시사&스포츠

이날 발대식 행에는 수와진에 진, 성남시지회장 김종현 및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회원들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2010년 300가정, 2011년 500가정, 2012년 1,000가정, 2013년 2014가정, 2014년 1,000가정, 2015년 1,000가정, 2015년 2,000가정에게 아름다운 마음상자를 전달하였으며, 올해 2017년에는 4,000가정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큰 행복과 사랑을 전달했다.

또한 국내, 외 심장병 어린이수시 수술, 무료급식, 김치 전달, 연탄배달 등의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지자체 및 각종 단체에 물품기부와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 수와진의 동생 안상준의 인사말.     © 시사&스포츠

수와진의 동생 안상진은 인사말을 통해 성탄절을 맞아 우리 주변에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매우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오늘 발대식을 계기로 성남시에서도 더 많은 사랑의 봉사를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하고 가까운 곳에 살고 있는 저도 더 많은 봉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김종현 성남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시사&스포츠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김종현 성남지회장은 오늘 날이 매우 추운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서주신 봉사에 마음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고 몸은 춥지만 마음만큼은 너무 따뜻하다며, 앞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한 미소가 지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성남시지회 회원들이 물품을 전달 출발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시사&스포츠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성남시지회는 인천시청에서 물품을 인도받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해 달라며, 쌀 10kg, 양모이불 1개, 생필품 1종, 김 1종이 담긴 “아름다운 마음상자” 크리스마스 선물 60가구 중 금광동 17가구, 수진1동 20가구를 사전에 전달하고 25일 당일에는 하대원동에 배정된 23개 가구에 아름다운 마음상자를 전달하기 위해 회원들이 모두 산타복장을 하고 발대식을 마친 후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출발했다.

한편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성남시지회 신동출 사무국장은 24일 성남시 지역에 전달될 60여 가구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비가내리는 가운데 인천시청에서 물품을 인수 받아 60가구 중 금광동 17가구, 수진1동 20가구를 사전에 전달하는 등 아낌없는 열정으로 지역 봉사활동에 적극참여하고 있어 향후 성남시지회의 봉사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인천시청에서 물품을 인수받고 있는 모습.     © 시사&스포츠

한편 80년대 가요계를 품이했던 남성듀오 가수 ‘수와진’은 1987년 데뷔해 ‘KBS 올해의 가수상’, ‘한국노랫말 대상 좋은 노랫말 상’을 수상해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았으며, 축제장 및 길거리 자선공연의 수익금으로 심장병 어린이 돕기, 저소득가정 집 고쳐주기, 사랑의 성금·품 기탁, 장학금 전달 등으로 우리사회의 나눔 실천가로 잘 알려져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