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남재향군인회 천안함 3주기 추모

성남재향군인회가 중심이 돼 확고한 국방태세와 튼튼한 경제, 투철한 안보의식을 뒷받침하겠다고...

가 -가 +

변건석기자
기사입력 2013-03-27

성남시재향군인회(회장 조정연)는 천안함 폭침 3주기를 맞아 피해 현장을 방문해 천안함 폭침으로 전사한 장병들을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재향군인회 임직원, 청년단원 등 95명의 방문단은 지난 25일 해군 2함대를 찾아 천안함 순국 46용사와 故 한주호 준위의 넋을 기렸다 .
 
▲ 천안함 폭침 3주년을 맞아 현장을 방문한 성남시재향군인회.                                                       © 시사&스포츠

방문단은 또, 천안함을 견학하고, 북 도발에 대한 단호한 응징과 확고한 국가 안보관을 다졌다.

조정연 재향군인회장은 “북한은 삼대에 걸친 권력세습과 체제유지를 위해 연평도 포격과 미사일 발사, 핵실험 등 끊임없는 도발을 감행하고 있다” 면서 “성남재향군인회가 중심이 돼 확고한 국방태세와 튼튼한 경제, 투철한 안보의식을 뒷받침 하겠다.”고 말했다.

▲ 조정연 성남시재향군인회장이 추모사를 하고 있는 모습.                                                              © 시사&스포츠

 또한 오늘 이 추모식이 평화의 가치를 다시 일깨우고,확고한 안보관으로 무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우리 아들은 잊어도, 천안함 사건의 교훈은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신 어느 유가족의 비통한 염원에, “우리는 결코 여러분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을 잊지 않겠다.”는 말로 애도의 마음을 대신하고자 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저 바다를 지키고 있을 천안함 46용사와 故 한주호 준위의 넋이 평화롭게 영면하시기를 성남시민 모두의 마음을 모아 기원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스포츠. All rights reserved.